웨스트 타운 첫 레스토랑 위크 개최

3월 22일부터 시식 메뉴, 할인, 혜택 제공

지역 식음료 산업 활성화 목표

[사진: blockclubchicago]

웨스트 타운의 첫 번째 레스토랑 위크가 이번 달 개최된다.

이 행사는 다양한 레스토랑, 바 및 기타 참여 업체에서 시식 메뉴, 할인 및 기타 혜택을 제공하여 지역 식음료 산업을 홍보하고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3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웨스트 타운 상공회의소의 후원을 받으며 20개 이상의 참여 업체가 참여한다.

주요 행사장소는 다음과 같다.

  • 오기 트라토리아 (1461 W. Chicago Ave.): 45달러 3코스 식사 제공
  • 포비든 루트 브루어리 (1746 W. Chicago Ave.): 가격 할인 메뉴 제공
  • 네타레 (1953 W. Chicago Ave.): 와인 페어링 할인 제공

포데가, 빅 숄더 커피, 루츠 피자 등 여러 레스토랑과 바에서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 업체 목록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 디렉터 케일런 랄프는 이번 레스토랑 위크가 가을에 열리는 아트 워크 등 웨스트 타운 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유사한 행사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으며, 시카고 공립학교 봄 방학 기간에 개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성장하는 식음료 산업 분야에 맞는 접근 방식으로 지역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었다 라고 전했다.

상공회의소는 웨스트 타운 레스토랑 위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한 이웃들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가 방법

  1. 웨스트 타운 상공회의소 웹사이트에서 참여 업체 목록 확인
  2. 참여 레스토랑 방문 및 시식 메뉴, 할인 혜택 즐기기
  3. 상공회의소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여 기프트 카드 콘테스트 참여

웨스트 타운 상공회의소

웨스트 타운 레스토랑 위크 웹사이트:

[Yu H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