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볼트 파크의 사랑받는 어린이용품 매장, Peach Fuzz 6년 만에 문 닫아

다양성을 추구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했던 Peach Fuzz, 경제적 어려움으로 폐업

[사진: Peach Fuzz]

2018년부터 훔볼트 파크에서 운영되어 온 어린이용품 매장 Peach Fuzz가 오는 10월 16일 문을 닫는다고 밝혔다.

Peach Fuzz는 단순한 어린이용품 매장을 넘어, 성별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곳이다.

드래그 퀸 스토리텔링, 시위 표어 만들기 워크숍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포용적인 공간을 제공했다.

하지만 Peach Fuzz는 안타깝게도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지 못하고 폐업을 결정하게 되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소매업이 전반적으로 침체되면서 매장 운영이 어려워졌고, 결국 지속 가능한 성장이 어렵다고 판단한 것이다.

Peach Fuzz의 창업주 클레어 티브스는 "6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지속적인 운영이 어려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지역 사회의 지지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성을 존중하는 가치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Peach Fuzz는 폐점을 앞두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모든 상품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하며, 마지막 영업 주에는 더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근의 빈티지-모던 메카인 Humboldt House에 일부 상품을 판매하며 지역 사회와의 인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곳은 단순한 상점을 넘어, 지역 사회의 다양성을 대변하고 포용적인 가치를 실천하는 공간이었기에, 폐업 소식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Yu H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