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교육센터, 윌링 캠퍼스 확장 개관 및 대대적 할인 이벤트 실시

최고의 강사진

한국어 서비스 제공  

주 3회 또는 5회, 오전반 또는 오후반 레벨에 따라 선택 가능

1995년 설립된 GT 교육센터가 윌링에 새로운 ESL 캠퍼스를 개관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센터는 그동안 국제 학생들을 위한 최상의 ESL 수업을 제공해왔으며, 이번 새 캠퍼스는 GT 교육센터가 광역 시카고 지역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캠퍼스가 된다.

새로운 윌링 캠퍼스(401 S. Milwaukee Ave., Suite 240, Wheeling, IL 60090)는 미국에서 학생 비자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ESL 클래스를 제공한다. 또한 관광비자, 영주권, 시민권 소지자도 다운타운 캠퍼스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F1 비자로의 신분 변경을 신청하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도 가능하다.

GT 교육센터는 최고의 강사진을 자랑하며, 한국어 서비스 제공으로 한국인 학생들에게도 친숙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자신의 레벨과 스케줄에 따라 주 3회 또는 5회, 오전반 또는 오후반 중에서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윌링 캠퍼스 개관을 기념하여 GT 교육센터는 특별 학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은 새로운 학생들에게 학업을 시작하는 데 있어 훌륭한 기회를 제공할 것을 보인다.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email protected]) 또는 전화 847-568-1560으로 하면 된다.

이번 확장 개관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질 높은 교육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