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인디애나폴리스 가족, 호수에서 숨진 채 발견

인디애나폴리스 호수에서 시신 4구 발견

지난주 실종된 아버지와 세자녀로 추정 

[사진 : ABC 7 캡쳐]

인디애나 경찰은 지난주 실종된 아버지와 자녀를 수색하던 중 인디애나폴리스의 호수에서 한 남자와 세 명의 아이들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13일 수요일 밝혔다.

시신의 신원은 확실하게 확인되지 않았지만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차량이 인디애나폴리스에 거주하는 카일 무어먼(27)이 운전한 차량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현재 경찰은 이 사건을 일으킨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수사하고 있다.

경찰은 성명을 통해 "형사들이 입수한 정보와 현장에서 수집한 증거에 따르면 무어먼 가족 실종자와 공통점이 있다"고 밝혔다. 

무어먼(Moorman)은 지난 주 수요일(6일) 자신의 자녀들인 1세 Kyran Holland, 2세 Kyannah Holland, 5세 Kyle Moorman II와 함께 낚시를 떠날 계획으로 형의 집으로 떠난후 실종 되었다.

이들의 실종신고는 10일 일요일 인디애나폴리스 경찰청에 처음 접수됐다.

인디애나폴리스 스타(Indianapolis Star)에 따르면 무어먼의 가족과 친구들은 그들의 행방을 제보해 주는 사람에게 1만달러의 보상금을 걸었다. 또한 그들은 며칠 동안 연못과 주변 지역을 수색했다고 전했다.

이번 주 초 경찰은 경찰관들도 도보수색과 드론을 사용하여 해당 지역과 기타 장소를 수색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화요일(12일)밤 호수에서 사망한 사람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된 후 사건현장으로 출동했으며 그곳에서 사망한 남성의 시신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수색중인 잠수팀이 호수안에서 차량을 발견했고 세 명의 어린이의 시신이 차안에 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매리언 카운티 검시소에서 사망자의 이름을 공개하고 사인과 방식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