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니 밀스 쇼핑몰, 새로운 소매점과 레스토랑 대거 오픈 예정

3개의 레스토랑과 4개의 소매점 개장 예정

[사진 : 구글 캡쳐]

올해 북부 교외에 위치한 인기 쇼핑몰인 거니 밀스(Gurnee Mills)에 다양한 새로운 소매점과 레스토랑이 문을 열 예정이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거니 밀스는 올해 약 200개의 매장을 보유한 쇼핑몰에 3개의 새로운 레스토랑과 4개의 소매점을 개장할 계획이다. 또한, 볼링, 일본식 아케이드 게임, 노래방, 어린이 놀이 공간을 갖춘 대규모 멀티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레스토랑으로는 Fave Pizza, 라면 전문점 RamenYa, 태국 요리 전문점 Thai Esane 등이 있다.

올해 거니 밀스에 개장하는 소매점으로는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 Charlotte Russe, 주얼리 브랜드 Pandora, 일본 소매업체 Ebisu, 선물 및 주얼리 매장 The Inspiration Co.가 포함된다.

Charlotte Russe와 Fave Pizza는 2024년 4월에, Ebisu와 Thai Esane은 5월에, RamenYa와 The Inspiration Co.는 6월에, Pandora는 7월에 각각 문을 열 예정이다.

여름 후반에는 Round1 Bowling & Arcade가 개장할 예정으로, 볼링과 일본 아케이드 게임 외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장소에서는 일본 음식뿐만 아니라 클래식 전채 요리도 즐길 수 있다.

거니 밀스 쇼핑몰 웹사이트에 따르면, 쇼핑몰 입구 B의 하비 로비(Hobby Lobby) 근처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허브는 2024년 8월 31일에 문을 열 예정이다.

Round1은 2018년 쇼핑몰 앵커인 Sears 및 Toys 'R' Us가 폐쇄된 후 거니 밀스의 여러 새로운 매장과 레스토랑에 합류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