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푸드베스켓 프로그램

크리스마스 푸드베스켓 프로그램

구세군 메이페어 커뮤니티교회 주최

 

구세군 메이페어 커뮤니티 교회(조웅규 사관)에서는 지난주 12월 16일 수요일과 17일

목요일 양 이틀에 걸쳐 엔젤트리 토이와 크리스마스 푸드베스켓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올해 엔젤트리 토이 프로그램에는 Walmart, Wilson, Midwestern University 등 약 16개의 후원단체들이 참여했고 그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다수의 개인후원자들 기부행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세군 교회로 모아진 이 선물들은 등록을 마친 약 219여개의 저소득층의 가정의 478여 자녀들에게  전달이 되었으며 이를 위해 선물픽업, 분류, 정리하기 등을 위해 자원봉사자들의 수고도 함께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같은 날 1150개의 크리스마스 푸드베스켓과 치킨을 등록한600여 신청자들을 포함해 7군데 한인 및 3군데 타민족 봉사단체들에게도 550여개를 전달됐다.

구세군교회 측은 “저희 구세군 페이페어교회에서는 지난 일년동안 푸드팬트리를 매주 진행해 왔으며 코로나로 인해 더욱 도움이 필요한 가운데  앞으로도 사회사업을 통해 이웃을 섬기는 일에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면서 “지금 진행되고 있는 자선냄비를 통해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을salarmymayfair.org/kettle을 통해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구세군교회 기부 및 자선냄비 후원 문의 : 773-794-6208>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