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hop Arts Collaborative, 스튜디오와 이벤트 공간 오픈 목표

협업 공간, 라이브 공연을 개최

교육 스튜디오 갖추며, 방음 스튜디오 공간 마련예정

[사진: The Workshop]

올버니 공원 3741-49 W. Lawrence Ave.에 있는 빈 단층 건물을 The Workshop Arts Collaborative로 리노베이션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 곳은 리허설 및 교육 스튜디오, 지역 음식 및 음료 공급업체를 위한 팝업 공간, 유연한 이벤트 공간으로 재탄생할 계획이다.

구역 변경이 승인되면 12-14개의 방음 리허설 공간, 전용 팝업 공간이 있는 길가 상점, 공연, 개인 모임, 워크샵 및 그룹 레슨을 위한 유연한 레이아웃을 갖춘 2,200평방피트 규모의 이벤트 공간으로 인테리어를 리노베이션할 계획이다.

또한 아티스트들을 위한 빈티지 악기, 기타 장비 및 용품을 판매하는 상점도 포함된다.

리노베이션을 추진하고 있는 제임스 옐렌(James Yelen)은 스튜디오 구성 요소는 다양한 뮤지션과 아티스트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격과 패키지로 레슨, 리허설 또는 녹음을 위한 시간별 및 월별 대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계획에 따르면 스튜디오 세션을 위해 앰프, 마이크 및 기타 기본 장비를 대여할 수 있으며, 시간당 요금을 지불하고 드럼과 앰프, 마이크가 있는 방음실을 이용할 수 있다

옐렌은 건물 서쪽에 있는 2,200평방피트 규모의 플렉스 공간을 임대하거나 공동 소유할 사명에 부합하는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예술 및 문화 비영리단체, 예술 단체, 공연장 큐레이터, 음악 제작 스튜디오 및 알바니 파크에서 공연 예술을 중심으로 협업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는 기타 사람들을 찾고 있다고 덧붙혔다.

더 워크샵 아트 콜라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그룹은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옐렌에게 문의할 수 있다.

[Yu H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