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택 슈퍼시니어센터’ 마운트 프로스펙트 지점 오프닝 행사 실시

금요일 오프닝 세레모니 실시

마운트 프로스펙트 시장, 시카고 한인회장 등 참석해 리본 커팅식 실시

마운트 프로스펙트에 새롭게 오픈한 매택 슈퍼시니어센터(원장 정시환)가 10일(금) 오프닝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폴 호페르 (Paul Hoefert) 마운트 프로스펙트 시장, 최은주 한인회장이 참석했으며, 매택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이 함께했다.

행사에 앞서서는 매택 슈퍼시니어센터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리본 커팅식이 진행됐다.

행사는 Anna Park 교장과 정시환 원장의 오프닝 연설, 폴 호페르 시장과 최은주 회장의 인사말, 매택 스탭들의 축하 공연, 어르신들의 특별 공연 순으로 이어졌다.

[사진 : 매택 어르신들의 특별공연]

정시환 원장은 “열정과 사랑, 에너지를 가진 어르신들이 최고의 강사진을 믿고 함께 해주시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된 폴 호페르 시장은 “스페셜 게스트는 내가 아닌 여기 계신 여러분들”이라며 “매택의 훌륭한 시설에 모두 보여 함께 활동을 하는 모습에 감명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매택과 같은 어르신을 위한 문화 센터가 더 많이 생기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최은주 회장은 “여기 계신 모두가 부모님과 같다”며 매택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친밀감을 표하고 앞으로도 자주 뵐 것을 약속했다.

매택 슈퍼시니어센터는 마운트 프로스펙트 지점 오픈을 통해 한인 연장자들에게 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방역 규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백신 4차 접종을 완료했다.

매택 슈퍼시니어센터는 언제나 한분한분 주름진 얼굴에 환한 미소가 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택의 공간은 연장자분들의 공간이자 쉼터로 자리 잡아 소박한 배움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나가자는 것이 매택의 목표이다.

주소 : 411 E Business Center Dr #104, Mount Prospect

전화번호 : 847-470-4701

[사진 : 폴 호페르 시장(왼쪽)과 정시환 원장]

[사진 : Anna Park 교장]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