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논 힐스 호톤 몰 재개발에 야드 하우스 레스토랑 입주한다

호톤 2.0 재개발 프로젝트 진행 중

기존 쇼핑몰을 고급 주상 복합 개발 단지로 탈바꿈

[사진 : Vernon Hills 제공]

버논 힐스의 진행 중인 호톤 몰(Hawthorn Mall) 재개발 프로젝트에 새롭게 추가된 야드 하우스 레스토랑 부지의 준비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곧 건설이 시작될 예정이다.

야드 하우스는 밀워키 애비뉴를 따라 위치한 3개의 아웃롯 중 하나에 들어설 예정으로, 호톤 몰 재개발의 일환으로 계획되었다.

페리스 스테이크하우스 & 그릴은 이미 4월에 오픈했으며, 가운데 롯에는 퍼스트 워치 레스토랑이 제안된 상태다.

야드 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생맥주 셀렉션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점심, 저녁, 해피 아워 및 심야 메뉴를 제공하며, 직접 만든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레스토랑은 1996년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미국 27개 주에서 88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호톤에 새롭게 문을 여는 지점은 일리노이에서 세 번째 야드 하우스가 될 예정이다. 이 레스토랑은 호톤 몰에 새로 들어설 세 개의 사업체 중 하나다.

다른 두 업체는 최근 AMC 극장 근처에 문을 연 푸어베레(Pure Barre)와 2025년에 문을 열 예정인 지역 어린이 공연 예술 센터인 루츠(Rootz)다.

호톤 몰은 1973년에 건설된 쇼핑몰로, 현재 호톤 2.0이라는 포괄적인 재개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재개발은 기존 쇼핑몰을 고급 아파트와 상점,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 용도 개발 단지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작업으로, 2019년에 시작되었다.

야드 하우스의 오픈 날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호톤 재개발은 2024년에 새로운 세입자를 영입할 예정이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