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riginal Rainbow Cone, 어머니날 맞이 무료 아이스크림 콘 제공

5월 12일 마더스데이 특별 행사

엄마들에게 무지개 콘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사진 : 더 오리지널 레인보우 콘 홈페이지]

시카고의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 중 하나인 The Original Rainbow Cone이 어머니날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가게는 오는 5월 12일, 일요일 어머니날에 엄마들에게 무지개 콘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번 무료 제공 행사는 최소 5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제안은 시카고의 오리지널 레인보우 콘 아이스크림 매장에서만 유효하다.

이번 행사는 오리지널 레인보우 콘의 위커 파크(Wicker Park) 새 지점 개장을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변인은 새로운 매장이 5월 28일에 1750 W. Division St.에서 문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The Original Rainbow Cone은 일리노이주에 11개, 플로리다주에 1개의 영구 지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올랜드 파크(Orland Park)와 매그니피센트 마일(Magnificent Mile)에 새로운 매장을 개장했으며, 테네시, 위스콘신, 미시간, 플로리다에도 추가 지점 개장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어머니날 행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많은 엄마들이 달콤한 간식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