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어머니 합창단,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노래로 행복을 노래하다”

'어머니의 삶은 숙제가 아닌 축제입니다'

시카고 어머니 합창단(Chicago Mothers Choir)이 오는 7월 28일 오후 5시에 스코키(Skokie)에 위치한 노스 쇼어 센터 포 더 퍼포밍 아츠(North Shore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어머니의 삶은 숙제가 아닌 축제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아메리카 한국문화교육재단(Korean Cultural Arts Education USA)이 주최하고 시카고 어머니 합창단이 주관한다.

"세월은 흘러도 노래하는 우리들은 언제나 청춘"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카고 어머니합창단이 창단 12주년을 맞이하여 제10회 정기연주회를 준비했다.

어머니합창단은 "행복하기 때문에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하기 때문에 행복하다"며, 관객들을 여름밤의 축제로 초대한다.

이번 연주회는 박근배 씨가 지휘를 맡았고, 반주는 이영란 씨가 담당한다. 특별히 시카고 아버지합창단과 시카고 레이디싱어즈가 함께하며, 한국에서 온 바리톤 이상열 교수도 무대에 오른다.

사회는 박원정 씨와 김수현 씨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어머니들이 겪은 삶의 어려움을 축제처럼 바꾸어 놓겠다는 다짐을 표현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후원사로는 권재구 변호사, AQUA-style, Best Way Transport Inc., Bumyong Lee MD, Folkston Golf Club, HANNAH CHA Realtor, MTOUR US Corp, 김명자, 무학여고 동문회, 숭익여고 동문회, 시카고 아버지합창단, 시카고 노인건강센터, 올스테이트 케빈서, 일천만 이산가족 시카고지회, 이화여대 총동문회, 제시카박 맛사지, 한미은행, 한인회 등이 참여한다.

시카고 어머니 합창단의 이번 10주년 콘서트는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음악의 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문의 및 구입은 전화번호 630-550-2542를 통해 가능하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