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피자집 100곳에 시카고의 '로버츠 피자 & 도우 컴퍼니' 선정

전 세계 수많은 피자 가게를 조사한 결과

"세계 최고의 피자집 100곳" 목록에

시카고의 '로버츠 피자 & 도우 컴퍼니' 선정

[사진 : NBC 캡쳐]

새롭게 발표된 "세계 최고의 피자집 100곳" 목록에 시카고의 '로버츠 피자 & 도우 컴퍼니(Robert's Pizza & Dough Co.)'가 포함됐다.

이 보고서는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발행된 Top 50 Pizza 가이드의 일환으로, 전 세계 수많은 피자 가게를 조사한 결과다.

평가 기준에는 고객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과 최종 제품의 품질이 포함되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1위 피자집은 뉴욕의 '우나 피자 나폴레타나'였으며, 나폴리의 '디에고 비탈리아노 피자집'이 2위를 차지했다.

시카고에서 유일하게 목록에 오른 레스토랑은 시카고 스트리터빌(456 N. McClurg St.)에 위치한 '로버츠 피자 & 도우 컴퍼니'로, 이 피자집은 50위에 올랐다.

'로버츠 피자 & 도우 컴퍼니'는 다양한 피자 메뉴와 함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정통 스타일의 피자를 선보인다. 특히, 이 레스토랑은 도우의 맛과 식감에 집중하며, 창립자인 로버트 가베이(Robert Garvey)가 20년 동안 연구한 도우 레시피로 만든 피자를 제공한다. 도우는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피자 토핑 또한 고급 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올해 초 이 레스토랑은 미국 "Top 50" 피자집 목록에서 10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2021년에 처음으로 이 목록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4년 "올해의 성과" 상을 수상했다.

에서 찾을 수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