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전역 대상 온라인 판매 시작한 ‘루 말나티스’ 씬 크러스트 피자

딥디쉬에 이어 씬 크러스트 피자 온라인 주문 서비스 개시

미 전역 대상으로 냉동피자 온라인 주문 배송

[사진 : Taste of Chicago]

시카고의 유명 피자 전문업체 ‘루 말나티스’가 미 전역을 대상으로 씬 크러스트 피자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17일(화) 시작한다.

오랫동안 시카고의 상징 딥디쉬를 대표메뉴로 내세워 온 루 말나티스는 또 다른 인기메뉴 씬 크러스트 피자를 독자 플랫폼 테이스트 오브 시카고(tastesofchicago.com)을 통해 미 전역에서 온라인 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된다.

지난 30여 년간 식당 또는 캐리아웃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었던 루 말나티스의 씬 크러스트 피자는 위스콘신 치즈 아래 버터가 함유된 얇은 크러스트, 바삭바삭한 피자 가장자리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루 말나티스는 씬 크러스트 피자 온라인 판매 런칭과 더불어 웹사이트를 통해 설문조사를 한 이용자 중 3천 명을 추첨하여 무료피자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설문조사 웹사이트 : )

루 말나티스는 1970년대 초부터 시카고에서 피자를 손수 만들며 명성을 쌓아왔으며, 특히 시카고의 딥디쉬 피자를 대표하고 있다. 딥디쉬 이외에도 루 말나티스 만의 독점적인 레시피와 재료를 통해 씬 크러스트 피자 또한 시카고 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사진 : Taste of Chicago]

온라인 주문은 씬 크러스트 피자 4개 기준 $85.99(배송비 포함)이며, 세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이미 판매를 시작한 딥디쉬 또한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며, 씬 크러스트 피자 2개와 딥디쉬 1개로 구성된 옵션($74.99) 또한 판매 중이다.

온라인 주문한 피자는 드라이 아이스를 사용한 냉동상태로 배송되며, 피자 종류별 동봉된 조리법을 따라 오븐으로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주문 웹사이트 : tastesofchicago.com

[Jay Koo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