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베리 도서관의 역사적인 박물관 컬렉션 전시회

Wheels, 팝업북 및 시카고스토리텔링 행사등

[사진:Rashad Alexander]

뉴베리 도서관(Newberry Library) 전시회에서 역사적인 박물관의 방대한 컬렉션의 독특한 유물을 만나볼수 있다.

뉴베리 도서관(60 W. Walton St.)은 최근 여름 프로그램 중 하나로 '바퀴'를 주제로 도서관의 주요 자료를 살펴볼 수 있는 새로운 전시회 'Wheels'를 시작했다.

이 전시회에서는 1900년대 만들어진 wheels을 주제로한 엽서등 다양한 Wheels의 역사를 엿볼수 있다.

 15세기부터 현재에 이르는 유명한 아카이브 컬렉션과 방문객이 가족 역사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료로 유명하다.

도서관은 갤러리를 산책하든 도서관의 열람실 중 한 곳에서 조사하거나, 컬렉션과 전시회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사진:뉴베리도서관]

바퀴 전시 옆에는 "시대를 관통하는 팝업 북" 이 전시되어 있으며,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이미지가 입체적인 페이지가 있는 팝업북의 놀라운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1489년 천문 달력과 1775년 전투 지도부터 1932년 피노키오 판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서 인터랙티브 요소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보여 준다.

토요일(7/15)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뉴베리는 라이브 DJ와 푸드트럭이 함께하는 다양한 연사와 스토리텔러가 참여하는 무료 야외 쇼케이스인 ' 행사도 개최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를 통해 알 수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