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구매자 4천달러 리베이트 프로그램, 11월 재개

주정부, 11월 1일부터  전기차 구매자에게 4천 달러 리베이트 프로그램 재개

[사진 : 데일리헤럴드] 

오는 11월에 전기차 구매자에 대한 4천 달러 리베이트 신청 프로그램이 재개된다.

지난 7 1일에 시작한 전기 자동차 리베이트의 첫 번째 주기 프로그램이 9월30일에 종료된다.

이 프로그램은 8월 말까지 약 1,000명의 일리노이 주민들이 신청했다.

일리노이 환경보호단체(Illinoi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서 제안한 이 정책은 JB 프리츠커 주지사가 2021년 가을에 서명한 청정 에너지 법안에 따라 만들어졌다.

주지사는 성명에서 "전기차 리베이트 프로그램(EV Rebate Program) 덕분에 우리는 전기 자동차 채택에 접근이 용이하고 비용을 효율적으로 만들고 있으며 2030년까지 도로에서 100만 대의 전기차(EV)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격을 갖춘 모든 일리노이거주자가 일리노이 환경보호단체(EPA)의 다음 자금 지원을 신청할 것을 강력히 권장한다고 말했다.

7월 1일 이후 전기차를 구매한 사람들은 9월 30일까지 신청기간이 남아있다. 다음 펀딩은 1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4,000달러 리베이트는 전기 자동차(신규 또는 중고)에만 적용되며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전기 오토바이의 경우 1,500달러의 리베이트도 가능하다.

존 김 일리노이 EPA 국장은 성명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글로벌 공급망 부족에 대비해 일리노이 주의 자동차 구매자와 딜러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두 번째 자금 조달 주기를 발표했다."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8월 25일 까지 898건의 비저소득 신청이 접수되었고, 72건의 저소득 신청서가 접수됐다

리베이트는 신청 기간이 끝난 후 일리노이 감사관의 수표 형태로 발행되며 법에 따라 저소득 구매자가 우선적으로 혜택을 받는다.

프로그램 신청은  에서 할 수 있으며 필요한 문서와 함께 인쇄하여 우편으로 보내야 한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차량 및 대리점 정보를 다루고 있으며 혜택을 받으려면 차량은 반드시 일리노이 주에서 구입해야 한다. 

필요한 서류는 구매 인보이스 사본, 구매 증명서, 차량 등록 및 IRS W-9 또는 W-8 양식등을 준비해야 한다.

11월 두 번째 펀딩 주기가 시작되면 새 신청서가 웹사이트에 게시된다.

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일리노이 EPA가 감독하고 있으며 전기차 구매자의 리베이트 규정은 하기와 같다.

  • 저소득 구매자가 우선권을 받는다.
  • 구매자는 구매 후 90일 이내에 환급을 신청해야 한다.
  • 플러그인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은 해당되지 않는다.
  • 구매자는 차량을 최소 12개월 동안 소유해야 한다.
  • 구매자는 차량 구입시 일리노이에 거주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면된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