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프라자’ OPEN 15주년 감사 기념행사 실시

25일부터 일주일 간 기념행사

더블포인트 적립행사까지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고 있는 아씨 프라자가 3월 25일(금) 오픈 15주년을 맞이한다.

아씨 프라자는 2008년 오픈영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년 동안 시카고 뿐 아니라 타지역에서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그로서리, 야채, 정육, 생선, 델리, 생활용품, 도매에 이르기까지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상품으로 지역 고객분들의 식탁과 경제를 책임지고자 노력하고 있는 아씨 프라자는  오픈 기념일을 맞아 고객감사 행사를 준비한다.

3월 25일 당일부터 일주일 동안 무료 감사품 증정행사를 준비하여,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보호기능 손세정제(미국산, 온라인 판매가 $20 상당)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씨 15주년을 맞이하여 특가 세일 상품을 마련,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공급하고자 계획하였다. 아씨 프라자 측은 “많은 고객들에게 이번 기회 스페셜 가격 상품구매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아씨 프라자는 고객들의 쇼핑금액 일정구매액을 포인트로 환원하여, 언제라도 아씨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아씨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아씨 고객 포인트 적립카드’를 지난 2020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모든 구매액에 대하여, 아씨 고객카드 더블포인트 적립행사도 함께 진행하여, 아씨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

아씨 플라자는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최선을 다할것이며지금까지와 같이 아씨를 애용하시는 고객분들에 더욱 다가가는 아씨가 되겠다 감사함을 전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