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시카고에서 열리는 나스카(NASCAR) 컵 레이스… 이번주 티켓 판매 시작

10일(목)부터 웹사이트 통해 티켓 구매 가능

다운타운 랜드마크를 지나는 최초의 길거리 레이싱

[사진 : nascar.com]

스트리트 레이스 형식의 컵 대회 나스카(NASCAR)가 내년 7월 시카고를 처음으로 방문한다. 이에 따라, 나스카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이 10일(목) 오전부터 판매된다.

유례없는 길거리 레이싱 컨셉의 12턴 2.2마일 거리의 경주는 2023년 7월 1일과 2일 주말 양일간 시카고 다운타운의 유명 랜드마크를 통과한다.

티켓은 웹사이트 NASCARChicago.com 또는 전화번호 888-629-7223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틀 간의 예약 티켓은 465달러부터 시작되며, 좌석 위치와 프리미엄 체험 포함 여부에 따라 가격이 변동한다.

나스카 측은 “시카고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도시 중 하나이며, 다운타운 중심부에서 열리는 최초의 컵 시리즈 레이싱으로 2023년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스포츠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 nascar.com]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펼쳐질 길거리 레이스의 피트 로드와 출발 및 결승선은 버킹엄 분수 앞의 S Columbus Dr. 에 있게 된다. 2.2마일의 거리를 총 12바퀴 돌게되며, 레이서들은 Columbus Dr. 남쪽을 향해 E Balbo Dr. 에서 턴, 이후 Lake Shore Dr. 남쪽을 향한 뒤, E Roosevelt Rd. 와 E Congress Plaza Dr. 등을 거쳐 출발선으로 돌아온다.

판매되는 모든 티켓의 옵션은 NASCARChicago.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ay Koo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