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뷰티스쿨 이사벨라 리 교장 쿡 카운티 재무관으로부터 ‘한인커뮤니티 리더십 봉사상’ 수상

쿡 카운티 재무국 주최 ‘한인커뮤니티 리더십봉사상’ 수상

사업부분 커뮤니티 봉사상 

[사진 : 이사벨라 리 교장]

글렌뷰 중부마켓 쇼핑몰 2층에 위치한 아이엠 뷰티스쿨의 이사벨라 리 교장이 19일(수) 쿡 카운티 재무관실로부터 ‘한인커뮤니티 리더십봉사상’을 수상했다.

이사벨라 리 교장은 Outstanding Service in Business 부문에 선정되어 마리아 파파스 재무관으로부터 직접 봉사상을 수여받았다.

이사벨라 리 교장은 20여 년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아시안-아메리칸들과 소외받는 계층을 위해 보이지 않는 봉사를 이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암환자들을 대상으로 미용 서비스 봉사를 중점적으로 해오고 있다. 모발이 없거나 부족한 환자들에게 알맞는 가발을 선정해주거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 방법을 알려주고, 메이크업 서비스를 아이엠 뷰티스쿨에서 또는 병원을 직접 방문하며 봉사 중이다.

그 외에도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 학생들의 공연에서 메이크업과 헤어 서비스를 제공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한인커뮤니티 리더십봉사상 수상자에 선정되었다.

[사진 : 봉사상 수상중인 이사벨라 리 교장과 마리아 파파스 재무관]

이사벨라 리 교장은 “나보다 더 많이 봉사하고 좋은 영향력을 주고 있는 숨은 봉사자가 많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이번 쿡카운티 재무관실로부터 큰 상을 받게되어 쑥쓰럽지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47년 동안 계속해오며 쌓은 미용 관련 재능을 커뮤니티에 봉사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를 계속 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엠 뷰티스쿨은 2018년 9월 학교를 오픈해 지금까지 4회에 걸쳐 1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개교 2년만인 2020년 7월에는 연방정부로부터 외국인 학생을 받을 수 있는 I-20 를 발급하는 학교로 인가를 받았으며, 2022년 2월에는 연방정부 재정보조프로그램인 FAFSA 신청자격을 획득했다.

아이엠 뷰티스쿨은 미용 사업  아니라 교육 사업의 선두주자로서 최고의 학교정직한 학교함께하는 학교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