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어린이재단, 지구촌 불우아동돕기 기금마련 바자회 성황리 개최

모든 수익금과 기부금은 가난하고 굶주린 아이들을 위해 쓰여져...

글로벌어린이재단이 지구촌 불우아동돕기 기금마련 바자회를 지난 29일(토) 나일스에 위치한 우리마을 식당 앞에서 개최했다.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손수 만든 빵과 각종 김치류, 반찬류, 냉이국, 생선, 고기, 유기농 싱싱한 봄나물, 야채류, 유기농 참기름, 된장, 고추장, 대추, 양과자, 땅콩 등을 판매했다.

재단측은 이번 행사는 많은 분(120~130명)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치뤄졌다며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글로벌어린이재단측은 행사의 모든 수익금과 기부금은 가난하고 굶주린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진다고 밝혔다.

지난 98년 15명의 어머니들이 불아아동을 돕자는 뜻을 모아 창단된 글로벌어린이재단은 올해로 25년이 됐다.

현재 전세계 8,0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어린이재단은 매년 결식아동을 돕는 기금을 마련하는 바자회나 골프대회 등의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어린이재단측은 올해도 8월 말이나 9월 초에 불우아동돕기 후원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후원을 부탁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귀정회장(630-697-5296) 또는 김희영 부회장(224-800-4430)에게 하면된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