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정기연고전 골프대회, 연세대 동문회 우승

연세대 동문회 우승 

47명의 동문 참가 

지난 9월 21일 토요일, 베링턴에 위치한 레잌베링턴쇼어즈 골프클럽에서 2024년 정기연고전 골프대회가 연세대학교 동문회의 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동문들이 참가해 총 47명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맑고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서 진행된 이번 골프 대회는 그동안 연고전의 전통을 이어오며, 스포츠를 통해 동문 간의 친목을 다지는 자리로 자리매김해왔다.

올해 대회에서도 참가자들은 각자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승부를 겨뤘다.

특히, 올해 우승 트로피는 연세대학교 동문회가 차지하며 환호를 받았다. 연세대 팀은 치열한 경기 끝에 고려대 팀을 누르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대회 주최자로서의 자부심을 더했다.

대회 후에는 시상식과 함께 동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만찬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서로의 안부를 묻고 회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세대학교 동문회 측은 "올해 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동문들이 함께 모여 스포츠와 친목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기연고전 골프대회는 매년 연세대와 고려대 동문회가 번갈아가며 주최하는 행사로, 동문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경쟁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동문들 간의 결속력이 한층 더 강화된 것은 물론,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