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라멘집, Bon Appetit '2024년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 20곳'에 선정

6개월간의 편집자 조사 및 방문을 통해 선정 

국물의 점도를 조절하기 위해 굴절계 같은 정밀 도구 사용

[사진 : NBC 캡쳐]

시카고의 라멘집 Akahoshi Ramen이 Bon Appetit Magazine이 선정한 "2024년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 20곳"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순위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텍사스주 록하트, 콜로라도주 덴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시의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6개월간의 편집자 조사 및 방문을 통해 작성되었다.

Akahoshi Ramen은 시카고 로건 스퀘어의 2340 N. California Ave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레스토랑의 주인은 한때 Reddit에서 "Ramen Lord"로 알려진 인물이다. 그는 10년 이상 r/ramen 포럼에서 라멘에 관한 정보와 팁을 공유하며 100만 명 이상의 팬 커뮤니티를 구축한 것으로 유명하다.

Bon Appetit의 편집자들은 이 레스토랑의 라멘이 섬세한 기술로 완성되었으며, 주인은 국물의 점도를 조절하기 위해 굴절계 같은 정밀 도구를 사용하는 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모습을 강조했다.

2023년에 오픈한 Akahoshi Ramen은 예약이 어려울 수 있지만, 매주 월요일에 새로운 예약이 열리며, 워크인 손님을 위한 좌석도 절반 정도 마련되어 있다.

은 OpenTable을 통해 진행된다.

Bon Appetit의 전체 목록은 해당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