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건강 식품과 K-뷰티 제품의 허브, 네이쳐 허브

K-뷰티와 K-건강 제품의 원스탑 쇼핑, 저렴한 가격

8월 말까지 오프닝 이벤트, 전 제품 30~50% 할인 판매

건강 보조 기기와 건강차 사업으로 확장해갈 예정

시카고 내에 각종 건강 보조 식품과 K-뷰티 제품의 허브 역할을 하는 원스탑 건강 매장을 꿈꾸는 업체가 있어 찾아가보았다.

온라인으로 판매 활동을 시작한지 약 3년만에 글렌뷰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네이쳐 허브"(대표 존 리)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주요 상품

네이쳐 허브는 한국과 미국의 건강 보조 식품을 비롯하여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K-뷰티 제품을 주력으로 취급하고 있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매장 중앙의 흑마늘, 흑염소, 그리고 각종 홍삼 제품을 비롯한 한국의 대표 건강 식품들이 당당하게 자리 잡고 있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그 주변으로 미국 영양제들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이 대표는 "주로 Walgreen이나 Costco 등에 없는 제품들 중에서도 한국의 전문가들과 이용자들에 의해 그 성분과 효능이 검증되고 정평이 난 제품들을 선별해놓았다"고 자부한다.

 

 

그리고 벽면 진열장을 가득 매운 K-뷰티 제품들은 흡사 한국의 올리브O을 떠올리게 한다.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이라는 다양한 제품들은, 연령의 고하를 막론하고 뭇 여성들의 발걸음을 붙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이 있을 가격에 대해서도 "이미 온라인에 매장을 구축한 네이쳐 허브의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들이 만족할만 할 것이다. 그러나, 오프라인에서만 세일하는 상품들도 있으니 꼭 매장 방문을 통해 혜택을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 행사

네이쳐 허브는 현재 소프트 오픈 중이고, 8월 1일 그랜드 오픈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데, 그와 함께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8월 한 달 간, 전 제품들은 제품별로 30~50%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을 확인하면 된다.

창업 동기

존 리 대표는 시카고 한인 사회에서는 이미 왕성한 통신 사업으로 유명한데, 그런 그가 전혀 다른 업종으로 사업을 확대하게 된 것은 자신의 가족 이력의 영향이 컸다고 한다.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모두 건강 식품 관련 사업에 종사하고 있어서, 실제로 그가 처음 시카고에 정착하면서 생각한 두 사업 중 하나가 바로 건강 식품 사업이었다는 것이다.

그 중에 통신 관련 사업에 먼저 인연이 되어서 지금까지 이르렀는데, 최근 몇 해 전부터 건강 관련 사업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고 한국의 좋은 건강 및 미용 제품들을 시카고 한인 사회에 소개하고자 온라인 사업 기간을 거쳐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한다.

 

향후 비전

향후 비전을 묻자 존 리 대표는, 이왕 건강 사업에 뛰어든 이상 보조 식품에 그치지 않고, 정수기와 마사지 체어 등의 건강 보조 기기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갈 것이며, 또한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건강차(Tea)'사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했다.

흔히 '차'라고 하면 일정 시간 이상 우려내야 제맛이 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현재 이 대표가 추진하는 제품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호환되는 캡슐 형태로 매우 간편하고 고급스럽게 제작된 혁신적인 개발 상품이라고 강조한다. 그 맛 또한 일품이라 한인 사회에 꼭 소개하고 싶다는 것이 이 대표의 바람이다.

결론적으로 토탈 케어 원스탑 쇼핑의 건강 제품 허브를 만들어간다는 이 대표의 계획이 하나씩 차근차근 이뤄져 가길 기원해본다.

업체 안내

위치: 9820 N Milwaukee Ave Ste #B, Glenview, IL 60025

전화: (773) 757-7000

웹사이트:

[SHJ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