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추수감사절 연휴에 맞춰 미국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오브 아메리카에 위치, 11 17 개장

새로운 콘셉트 매장, 카페, 아이스크림 가게, 인터랙티브 체험 제공

[사진:Business Wire]

토이저러스(Toys "R" Us)가 추수감사절 연휴에 맞춰 중서부지역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장난감 소매업체의 모회사인 WHP 글로벌은 몰 오브 아메리카에 두 번째 미국 플래그십 스토어를 11월 17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토이저러스는 뉴저지의 아메리칸 드림 쇼핑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의 메이시스 매장 내에 여러 개의 '숍인숍'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매장은 11,000평방피트 이상의 규모로 다양한 장난감과 게임, 기린 제프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4년부터는 카페와 아이스크림 가게, 인터랙티브 체험, 제품 시연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WHP 글로벌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가 아메리칸 드림 스토어와 유사하게 운영될 것이며,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을 탐색하고 발견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몰입형 재미의 진원지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회사측은 내년에도 추가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회사는 밝혔지만 향후 위치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