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Iron Golf’ 이번 봄 링컨 파크에 시카고 3번째 지점 오픈

풀 서비스 바와 레스토랑 입점

비디오 분석을 통해 연습 및 플레이

[사진 : Five Iron Golf 페이스북]

바와 레스토랑이 함께하는 인기 실내 골프 연습장 ‘Five Iron Golf’가 이번 봄 링컨 파크에 지점을 오픈한다.

이번 시카고의 세번째 지점은 1000 W. North Ave.에 위치하며 정확한 오픈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13,150 스퀘어피트 규모의 실내 연습장에는 11개 레인이 들어서며 전면 카메라를 갖춘 골프 시뮬레이터를 통해 즉각적인 비디오 분석을 통해 골프를 연습하고 플레이 할 수 있다.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운영자를 맡고 있는 노라 더넌(Nora Dunnan)은 “우리의 임무는 모두를 위한 골프 연습장을 만드는 것이고, 새로운 링컨 파크 지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환상적인 스포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Five Iron Golf 링컨 파크 지점에는 수제 칵테일과 생맥주가 있는 풀 서비스 바와 레스토랑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이용요금은 시간대별로 시간 당 $50부터 시작해 피크 타임에는 $65이다.

Five Iron Golf는 시카고 지역에 루프 지점과 리버 노스 지점을 이미 운영 중이다. 2017년 뉴욕에서 설립되어 시카고, 발티모어, 필라델피아, 라스베가스, 피츠버그, 시애틀, 워싱턴 DC로 사업을 확장했다.

Five Iron Golf 링컨 파크 지점의 운영 시간은 - 오전 6시부터 오후 11,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Jay Koo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