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실버아카데미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일리노이 노인국으로부터 정식 라이센스 수주 

일류 주방장 상주

나일스에 위치한 싱싱실버아카데미가 일리노이 노인국으로부터 정식 라이센스(# ADS2513032)를 받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품격 있는 데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싱싱실버아카데미는 비영리 독립 법인으로서,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강사진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아카데미는 탁월한 환경과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쉼터를 제공한다.

매일 진행되는 라인댄스 수업은 14년 경험의 전문 강사가 지도하며, 일류 주방장의 요리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진다.

뿐만 아니라, 싱싱실버아카데미는 다양한 여가 활동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라인댄스, 고전 무용, 피아노 및 키보드 수업, 성악 지도, 스트레칭 및 근육 운동, 가드닝, 스마트폰 사용법, 붓글씨 강좌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취미와 흥미를 가진 어르신 모두에게 맞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싱싱실버아카데미는 메디케이드를 소지한 어르신들도 환영하며,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중요한 국경일을 제외하고 연중 무휴로 운영되어 어르신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는 아카데미 오피스(224-251-8209), 대표 유연옥(224-619-9106), 사무장 박순열(224-628-5841)로 할 수 있으며, 이메일([email protected])로도 연락 가능하다.

주소는 8257 W. Harrison St. Niles, IL 60714에 위치해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