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뷰 버거파이(BURGER FI), 첨가물 없이 최고급 천연 소고기로 만든 프리미엄 버거 전문점

100% 아메리칸 앵거스 및 와규 소고기로 만든 패티

세련되고 친환경적인 미 전역 버거 체인

글렌뷰에 위치한 버거파이(BURGER FI)는 최고급 소고기로 만든 수제 햄버거와 바로 튀긴 프라이드 어니언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이다.

버거파이의 모든 햄버거는 항생제, 화학물질 및 첨가물 등을 쓰지 않고 100% 최고급 등급의 아메리칸 앵거스 또는 와규 소고기 만을 사용한다. 또한 주문 직후 바로 튀겨내는 프라이드 어니언과 프렌치 프라이는 맛과 푸짐한 양으로 인기있는 사이드 메뉴이다.

[사진 : 바로 튀긴 프라이와 와규로 만든 The CEO / SWAG 버거]

버거파이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에는 100% 와규를 사용한 버거가 손꼽힌다. 와규 패티로 만든 버거에는 ‘The CEO’ 와 ‘SWAG(Spicy Wagyu)’ 버거가 있다.

The CEO 버거는 두 장의 프리미엄 와규 패티와 함께 직접 만든 베이컨-토마토 잼, 트러플 오일, 스위스 치즈 등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보여준다. SWAG(Spicy Wagyu) 버거는 두 장의 프리미엄 와규 패티 외에 할라피뇨, 페퍼 잭 치즈, 핫 스테이크 소스 등이 함께 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 : 신메뉴 BBQ Rodeo 버거]

신메뉴 BBQ Rodeo 버거 또한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다.

이외에도 버거파이 치즈버거, 얼티메이트 베이컨 치즈버거 등 기본 햄버거 메뉴와 치킨 샌드위치, 핫도그, 비기 버거 등의 메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음료와 쉐이크, 아이스크림, 심지어 수십 종에 달하는 각종 맥주와 와인까지 판매한다.

플로리다에서 시작된 버거파이는 미국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미 전역의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USA Today 선정 최고의 햄버거 탑 랭킹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사진 : 버거파이 글렌뷰 지점 내부]

버거파이 글렌뷰 지점은 꾸준히 맛있는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으로 평을 이어오고 있다. Milwaukee Ave. 와 Lake St. 가 만나는 지점의 접근성 좋은 몰에 위치한 버거파이 글렌뷰 지점은 넓고 깨끗한 실내와 편리한 주차공간, 무엇보다 맛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버거파이 전 메뉴는 매장 뿐만 아니라 픽업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우버이츠와 도어대쉬 등 다양한 앱을 통해 배달 혹은 픽업 주문이 가능하다.

운영시간 : 일-월 오전11시-오후9시

  • 홈페이지 :
  • 주소 : 1735 Milwaukee Ave, Glenview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