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폐백·전통혼례 패키지를 전문으로 하는 나일스 소재 의류전문점 ‘아세아 혼수방’

돌·폐백·전통혼례 패키지를 전문

보그패션과 함께 50년 째 영업 중인 의류전문점

나일스 소재 아씨플라자 1층에 위치한 ‘아세아 혼수방’은 돌·폐백·전통혼례 패키지를 전문하는 의류 전문점이다.

아세아 혼수방(대표 서정난, June Suh)은 돌잔치와 폐백을 패키지 Rent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한국 전통 혼례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패키지는 도우미 2인이 진행하며 ▲ 3PC 모형+오리쌍 ▲ 음식상+밤대추 ▲ 5가지 다과 견과류 상보 ▲ 술상+상보 관복 남녀일체 ▲고급 병풍 5가지 중 1개 선택 등 돌 및 폐백 상차림 일체를 제공하고 있다.

돌·폐백·전통혼례 패키지 이외에도 아세아 혼수방은 다양한 여성 의류와 각종 한복을 판매하고 있다. 모든 한복 및 여성복은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엄선해 직접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아세아 혼수방의 서정난 대표는 시카고 지역에서 가장 많고 다양한 한복을 보유 중이라며, Made in Korea 제품 중 고품질의 한복 만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자부했다. 특히, 최근 세계적으로 높아진 한국 문화의 위상 덕에, 실제 한복을 찾는 고객들의 1/3 이상은 외국인이라고 말했다.

아세아 혼수방은 바로 옆 보그패션(Vogue Fashion) 또한 함께 운영 중이다. 보그패션에서는 이태리/한국 유명 콤비자켓 및 파티/피로연 드레스 등 세련된 현대복을 판매하고 있다. 조바니, 크라리스, 타니볼, 컬러스, 란다, 스프래쉬, 신데렐리 등 유명 디자이너의 의류를 다수 보유 중이다.

다양한 한복과 드레스 신상품을 꾸준히 입고 중인 아세아 혼수방/보그패션은 전품목을 파격세일하고 있다.

아세아 혼수방/보그패션은 약 50년 전 시카고 한인타운의 중심지였던 클락과 벨몬트가 만나는 지점에 최초로 문을 열었다. 당시 가장 큰 한인마켓이었던 아리랑 식품점 맞은 편에 문을 연 아세아 혼수방/보그패션은 이후 로렌스 길에 당시 한인상점 중 가장 큰 규모로 이전했다. 이후, 나일스 아씨플라자 맞은편 지점을 거친 뒤 약 1년 전인 작년 4월 현재의 아씨플라자 1층에서 영업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대표 서정난, June Suh]

아세아혼수방/보그패션(Vogue Fashion)

  • 주소 : 8901 N. Milwaukee Ave. (아씨플라자 #120, 121), Niles
  • 전화번호 : 847-824-9999
  • 영업시간 : 월-일 10am-6pm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