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빌 현대 대리점, 밀워키 애비뉴에 추가 건물 건축

추가건축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자산 가치가 천만 달러가 될 것

[이 렌더링은 리버티빌 현대 1001 S. Milwaukee Ave 건축할 건축물 보여준다. 제공Libertyville 을]

리버티 빌의 밀워키 길(Milwaukee Avenue)에 있는 현대 자동차 대리점에 대리점의 추가건물을 건축할 예정이다.

리버티 빌의 마을 관리들은 리버티 빌 쉐보레(Chevrolet) 딜러 바로 북쪽과 에드보케이트 메디컬센터(Advocate Condell Medical Center) 남쪽에 있는 1001 S. Milwaukee Ave 의 빈 부지에 새 건축물을 지으려는 리버티빌 현대 자동차의 요청을 승인할 예정이다.

리버티빌 현대는 지역 딜러를 위한 마케팅 조직인 Libertyville Mile of Cars에 새로 합류했다. 

Libertyville Mile of Cars의 웹사이트에는 현대나 테슬라를 포함하지 않은 17개의 신차 브랜드를 판매하는 12개의 대리점이 나열되어 있다.

마을 자문 계획 위원회는 두 차례의 공청회를 거친 후 다양한 조건에 따라 부지 분할을 포함한 개념 및 최종 계획뿐만 아니라 특별 사용 허가의 승인을 권고했다.

마을위원회는 허가를 검토 중이며 다음 주에는 건축공사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을에 제출된 자료에 따르면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현대 자동차 대리점의 자산 가치가 천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르면 현대차는 월간 신차 100대, 중고차 50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했다. 

마을에 제출된 재정 영향 분석은 과세 대상 판매 수익을 5천만 달러로 추정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