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이번 주말 다채로운 축제와 행사 개최

, , 

,  

이번 주말 시카고에서는 다양한 음식 축제, 라이브 음악, 예술 전시가 열리며, 특히 프라이드 먼스를 기념하는 행사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들은 지역 커뮤니티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문화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Halsted Street에서는 이 Addison에서 Grace Street까지 펼쳐진다. 이 거리 축제는 LGBTQ+ 커뮤니티의 생활과 문화를 축하하며, Jojo Siwa와 Natasha Bedingfield를 포함한 유명 아티스트들이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라이브 음악, 드래그 공연, 다양한 음식 및 상품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랜트 파크에서는 이 같은 날짜에 개최된다. 이 축제는 완전 채식 음식과 예술 작품을 선보이며, 2Chainz, Saweetie, NLE Choppa 등이 공연을 펼친다. 방문객들은 무료로 다양한 채식 음식 샘플과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이 875 N. Michigan Ave에서 열린다. 50명이 넘는 예술가들이 참여해 그림, 사진, 유리 예술품 등을 전시한다. 이 축제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시카고의 유명한 거리를 거닐며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앤더슨빌에서는 이 1500 W. Catalpa에서 6월 23일에 열린다. 30개 이상의 판매업체가 참여하는 이 행사는 올여름 네 번의 시장 중 하나로, 빈티지 아이템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이 1367 N. Milwaukee Ave에서 22일(토)에 개최된다. 이 축제는 미국에서 사랑받는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를 주제로 하여, 다양한 클래식 샌드위치를 선보이며, 바닥이 없는 토마토 수프와 구운 치즈 먹기 대회도 포함된다.

이번 주말 시카고에서는 다양한 문화와 예술,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각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축제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