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조던, 시리얼 브랜드 위티즈 100주년 기념 19번째 위티즈(Wheaties) 상자 장식

100 주년 기념 두 개의 한정판 박스에 선보일 예정

[한정판 마이클 조던 금박 위티즈 상자] (비즈니스와이어)

마이클 조던이 위티즈 시리얼 박스 표지를 다시 장식한다.

농구의 전설적 인물인 마이클 조던이 상징적인 시리얼 브랜드의 100 주년을 기념하여 두 개의 한정판 박스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뉴욕 데일리 뉴스는 15일 수요일 보도했다.

이미 온라인에서 매진된 금박 상자가 수요일 오후까지 100달러 이상 에 이베이에 나타났다 .

이번 위티즈 박스 전면에 조던이 등장한 것은 19번째 기록이며, 처음은 1988 NBA MVP를 수상했을 때이다.

위티즈는 새로운 조던 "센츄리 박스"와 함께 조던의 NASCAR "23XI"(23일레븐으로 발음)와 떠오르는 NASCAR 스타 부바 윌리스를 위한 차를 후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0년 데이토나 500 우승자 데니 헴린과 시카고 불즈의 아이콘으로 공동 설립한 23XI 레이싱은 지난 9월 모터스포츠의 베테랑 임원인 스티브 라우레타를 사장으로 임명했다.

올해 초 위티즈는 상징적인 브랜드의 100주년을 기념하는 센츄리 박스 시리즈를 발표하여 가장 전설적인 과거 표지 선수들을 불러 모았다

시리즈는 6월에 "위대한" 무하마드 알리로 시작 되었다.

2019년 발매된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리세스(Reese's)와의 콜라보 모델은 발매와 동시에 품절되었으며, 이후 214달러에 다시 팔리기도 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