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p가 선정한 일리노이 최고의 샌드위치 가게

시카고 웨스트 루프의 피렌체 이탈리안 스트릿 푸드

인디애나 Subito, 미시간 어니스 마켓, 위스콘신 카세타 키친 앤 카운터도 선정

[사진: Yelp 캡쳐]

시카고의 한 샌드위치 가게가 Yelp 사용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일리노이주 최고 샌드위치 가게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웨스트 루프 131 N. Clinton Street에 위치한 피렌체 이탈리안 스트릿 푸드(Firenze Italian Street Food)는 갓 구운 스키아치아타 빵과 짭짤한 샌드위치 메뉴를 통해 이탈리아 피렌체의 풍미를 중서부로 가져왔다.

Yelp는 샌드위치 관련 리뷰의 양과 평점을 통해 미 전역을 통해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샌드위치 가게를 선정, 이웃한 주에서도 유명한 매장들을 소개했다.

인디애나주에서는 인디애나폴리스의 수비토(Subito)가 최고 샌드위치 숍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 테이크아웃 전문점은 매일 신선하게 구운 부드러운 빵이나 치아바타 샌드위치로 유명하다.

또한 미시간주에서는 오크 파크의 어니스 마켓(Ernie’s Market)이 지역의 전설이 되었다. 1955년에 문을 연 이 가게는 갓 구운 양파 롤에 얹은 거대한 샌드위치로 유명하다.

한편, 위스콘신주 매디슨에 있는 카세타 키친 앤 카운터(Casetta Kitchen and Counter)는 수제 포카치아 빵으로 지역 주민들을 즐겁게 하는데, 하루에 4시간만 영업하면서도 자주 재료가 소진되어 조기 종료할 정도라고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면 된다.

[SHJ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