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No.1 아시안 온라인 식품점, Weee!

한국/중국/일본/베트남/필리핀 등 다양한 고객 대상

다양한 상품 공급 및 배송 서비스 제공, 다양한 쿠폰 및 프로모션 진행

2021년 시카고 지점 오픈 이후 4년째 지속 성장중

[사진: Weee Facebook 캡쳐]

미주 No.1 아시안 온라인 식품점 Weee가 선풍적인 인기다.

현재 위스콘신, 미시간, 인디애나, 오하이오, 미주리, 일리노이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미주리/오하이오는 주3회, 나머지 4개지역은 주7일 배송서비스를 진행한다.

하루 전날 주문시 익일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향후 서비스 지역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업체로써 시카고 지역도 고속으로 성장중이다.

신선한 야채부터 과일, 고기 생선 등 다양한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으며미리 예약 주문을 할수도 있어서 멀리 출장이나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도 굳이 장을 보러 마켓에 갈 필요 없이 집에 돌아왔을 때 곧바로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식품 입고 시 유통기한 및 재고를 시스템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유통기한 경과 상품이나 임박분 배송에 대한 우려가 없고, 품질 담당 직원을 두고 입고부터 매 단계마다 철저한 검수를 거쳐, 안전배송을 위해 아이스팩/ 드라이 아이스 등을 사용하여 배송하니 고객들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품질 문제가 있을 경우에도 온라인으로 손쉽게 반품 및 환불신청을 할 수 있고, 굳이 매장까지 가는 번거로움도 없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관계자는 "김치부터 한국 야채까지 다양한 한국 상품을 추가하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상품 강화와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포부를 나타냈다.

*웹사이트 주소:

[SHJ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