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월마트플러스'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 강화

월마트+ 가입자에게 버거킹 주문 시 25% 할인 제공

분기별로 와퍼 무료 제공

무료 배송, 주유 할인, 파라마운트+ 및 플루토 TV의 무료 이용 등

[사진 : NBC 캡쳐]

월마트가 자사의 구독 멤버십 프로그램인 '월마트플러스' 가입자를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최근 월마트는 월마트플러스 가입자에게 버거킹 주문 시 25% 할인을 제공하고, 분기별로 와퍼를 무료로 제공하는 새로운 혜택을 발표했다.

이 외에도 무료 배송, 주유 할인, 파라마운트+ 및 플루토 TV의 무료 이용 등 월마트+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0년에 시작된 월마트+는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과 경쟁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월 $12.95 또는 연간 $98의 회비를 지불하는 회원들에게는 일반 쇼핑객이 접근할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월마트+의 주요 혜택으로는 $35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무료 당일 식료품 배달 서비스, 웹사이트 구매 시 무료 익일 및 2일 배송, 월마트 앱을 통한 매장 내 무인 결제, 집에서의 편리한 반품 서비스 등이 있다.

[사진 : NBC 캡쳐]

또한, 파라마운트+와 플루토 TV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40,000개 이상의 영화와 쇼, 스포츠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혜택 외에도 월마트+ 가입자는 엑손, 모바일, 월마트, 머피의 주유소에서 연료 구매 시 갤런당 최대 10센트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국 14,000개 이상의 주유소에서 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