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오차드 쇼핑몰 웨스트필드 400세대 고급 아파트 공동 개발업체 명단 공개

올드 오차드 쇼핑몰 웨스트필드의 400세 고급 아파트 공사의 공동 개발자

시카고 기반 개발사인 포커스와 쇼핑몰 소유주인 유니벌-로담코-웨스트필드 협력

2025년에 착공하여 2027년 초에 입주할 계획

[사진: Patch 캡쳐]

웨스트필드 올드 오처드 소유주들이 몰의 10억 달러 재개발 사업의 첫 단계에 참여할 지역 파트너를 발표했다.

시카고 기반의 포커스와 유니벌-로담코-웨스트필드가 약 400세대의 고급 아파트와 15,000 평방피트의 상가를 건설할 공동 개발사로 참여한다.

파리에 본사를 둔 URW의 대표들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의 구체적 계획이 올 하반기 공개될 것이며, 2025년에는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철거되는 버밍엄데일 매장에는 수영장,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및 애완동물 공간이 있는 새로운 스튜디오부터 3베드룸 아파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쇼핑몰의 중심에는 콘서트, 파머스마켓, 축제와 이벤트가 열릴 공원 및 이벤트 공간이 들어선다.

협력 업체인 포커스의 창립자이자 CEO인 팀 앤더슨은 "시카고에 기반을 둔 나를 포함한 모든 협력 업체들은 올드 오처드의 변화에 URW와의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이곳의 오랜 역사와 개인들에게 갖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하고 있다."며 이 프로젝트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URW 개발 디자인 및 운영 관리 담당 임원인 제프 메이슨은 "포커스와 함께하는 것을 고대한다. 우리는 함께 스코키의 주거, 상업 및 문화적 중심이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보이며, "지역 시장 지식, 지속 가능성 및 다양성, 공정성 및 포용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약속, 그리고 올드 오처드의 미래 비전의 공유까지, 포커스는 스코키 지역 커뮤니티를 위한 최고의 복합 컴플렉스 건설에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덧붙였다. 

[사진: Patch 캡쳐]

재개발의 다음 단계는 LEED 골드 지속 가능성 평가인데, 거기에는 "재생 에너지, 자연 소재, 생명 친화적 디자인 및 생물 다양성"을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URW는 Old Orchard의 이전 Lord & Taylor 공간을 확장하고 있으며, 가구 브랜드 Arhaus, 미니 골프 레스토랑 Puttshack 및 의류 회사 ZARA에 임대 계약을 맺고 있다.

또한 URW와 포커스는 프로젝트의 아파트 단계를 지불할 외부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계속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SHJ 기자]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