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팍 디스트릭 아이스 링크, 이번 주말 개장

금요일부터 야외 아이스 스케이트장 4곳 개장

[사진 : NBC Chicago] 

시카고 파크 디스트릭트(Chicago Park District)가 26일 금요일부터 야외 아이스 스케이트장 4곳을 개장함에 따라 시카고 지역 주민들은 시내에서 겨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내년 2월 21일까지 계속 운영되는 링크는 시내의 여러 곳에 있다.

McKinley Park, Midway Plaisance Park, Warren Park 및 Wentworth Park의 아이스 링크가 모두 이번주 금요일에 개장한다. 

공원 지역 보도 자료에 따르면 Mount Greenwood Park의 아이스 링크는 12월 1일에 열리며 Maggie Daley Park의 스케이트 리본은 이미 문을 열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스케이팅 규칙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따라 정해진 시간에 예약해야 하는 등 약간 다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시카고 파크 디스트릭트(Chicago Park District)의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장소를 예약하고 스케이트를 빌리거나 링크를이용할 수 있다.

모든 야외 아이스링크 및 활동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최대 2주 전에 예약할 수 있고, 링크이용자는 이용시간 30분 전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자신의 스케이트가 있는 스케이터는 무료로 스케이트를 탈 수 있으며 스케이트 대여할 시에는 $7에 이용할 수 있다.

링크는 모두 오픈 스케이트와 드롭인 스케이트 강습을 포함한 다양한 스케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스케이트 대여가 포함된 스케이트 강습은 입장료 $10에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 KOREAN MEDIA GROUP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